대한민국 선수단의 뒤풀이 ‘선수단의 밤’ 행사 개최
게시일
2018.02.23.
조회수
2154
담당부서
국제체육과(044-203-3163)
담당자
박흥규
본문파일
붙임파일

 

보도자료제목

대한민국 선수단의 뒤풀이 선수단의 밤 행사 개최

- 2. 24. 코리아하우스(강릉올림픽파크 내)에서 열려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는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와 함께 224() 저녁 630분에 코리아하우스(강릉 올림픽파크 내)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선수단의 밤행사에는 문체부 도종환 장관을 비롯해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김지용 선수단장과 선수단, 공식 후원사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선수단 올림픽 주요장면 영상 상영, 개식사(대한체육회장), 격려사(문체부 장관), 답사(선수단장), 기념품 증정(선수 대표, 후원사 대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본행사 뒤에는 축하공연과 만찬(스탠딩 뷔페)이 이어진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선수단의 밤은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동안 고생했던 선수단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뒤풀이와 같은 행사라며 참석자들이 축하와 위로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붙임 선수단의 밤 행사 개요

 

 

 

  

문의안내

 OPEN 공공누리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국제체육과 사무관 박흥규(044-203-316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