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사장에 구자흥 씨 임명
게시일
2018.02.14.
조회수
2724
담당부서
공연전통예술과(044-203-2738)
담당자
한종대
본문파일
붙임파일

 

보도자료제목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사장에 구자흥 씨 임명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214() 자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한문연) 비상임 이사장에 구자흥 씨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구 신임 이사장은 한문연 정관에 따라 지난 28()에 열린 이사회에서 이사장 후보로 추천됐다. 신임 이사장의 임기는 3년이다.

 

  구자흥 신임 이사장은 의정부와 안산 예술의전당 관장, 명동예술극장장, 안양문화재단 대표 등을 역임하며 문예회관의 운영뿐만 아니라 예술행정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행정능력 등을 쌓아왔다. 또한, 국내 주요극단(실험극장·민중·민예) 대표와 서울국제공연예술제 이사장, 베세토연극제 한국위원장 등을 지냈고, 현재는 한일연극교류협의회장을 맡고 있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구자흥 신임 이사장은 지난 40여 년간 문화예술 분야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행정관리 능력을 겸비한 인사로서, 향후 문예회관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붙임 신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사장 주요 약력

 

 

 

  

문의안내

 OPEN 공공누리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공연전통예술과 서기관 한종대(044-203-2738)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