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솔뫼초등학교에 도서 전달
게시일
2013.05.02.
조회수
2887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2-3704-9053)
담당자
인숙진
본문파일
붙임파일
보도자료제목

문화체육관광부 솔뫼초등학교에 도서 전달

- 어린이날을 맞아 예술 재능 나눔을 실천한 솔뫼초등학교와
환우들에게 국립어린이 청소년도서관 사서가 추천하는 도서 전달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는 어린이날을 맞아 예술을 통한 재능 나눔을 직접 실천한 솔뫼초등학교(경기도 의정부 소재) 어린이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사서가 추천하는 도서 150여 권을 전달했다.


ㅇ   솔뫼초등학교는 문체부에서 지원하는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합창 등 다양한 예술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오는 3일(금)에는 솔뫼초등학교 어린이합창단이 어린이날을 계기로 특별 편성된 MBC 프로그램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 재능 나눔자로 출연해 병을 앓고 있는 같은 또래의 어린이들에게 노래로 꿈과 희망을 전달한다.


ㅇ   문체부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예술 나눔을 통해 좋은 일을 실천하는 어린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의미 있는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도서를 전달하게 되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어린이들이 앞으로도 계속 예술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며 생활하기를 바란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문화를 통한 재능 나눔에 동참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ㅇ   또한 문체부는 MBC 특별생방송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 출연하는 환우 어린이들에게도 어린이날 선물로 도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문의안내

OPEN 공공누리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홍보담당관실 사무관 인숙진(☎ 02-3704-905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