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발전 대토론회 개최(2015. 9. 2.)
게시일
2015.09.02.
조회수
2391
담당부서
홍보담당관(044-203-2044)
담당자
전소향

도서관발전 대토론회 개최

 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국가발전과 도서관의 역할'을 주제로 도서관발전 대토론회가 열렸다. 이날 박민권 문화체육관광부 제1차관, 최은주 도서관정보정책위원회 위원장, 빌표자 및 주요 내빈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번 대토론회는 도서관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국가경쟁력의 원천인 도서관의 역할과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인호 (전)한국방송공사 이사장이 '국민행복과 미래를 이끄는 도서관'이라는 제목으로 기조강연을 하고 있다

 이날 이인호 ()한국방송공사 이사장이 '국민행복과 미래를 이끄는 도서관'이라는 제목으로 기조강연을 하고 있다.

 

브라이언 애슐리(Brian Ashley) 영국예술위원회의 도서관부문 디렉터가 '도서관: 지역사회의 심장, 국가발전의 마이크로칩'이라는 제목으로 주제 발표를 하고 있다

 이날 브라이언 애슐리(Brian Ashley) 영국예술위원회의 도서관부문 디렉터가 '도서관: 지역사회의 심장, 국가발전의 마이크로칩'이라는 제목으로 주제 발표를 하고 있다.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도서관발전 대토론회 개최(2015. 9. 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