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 대한 모든 것을 누리다, 파주출판도시
지역명
경기 파주시 회동길(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책에 대한 모든 것을 누리다, 파주출판도시
파주출판도시는 책을 벗 삼아 책에 대한 모든 것을 누리며, 휴식과 힐링을 즐기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혜의숲과 게스트하우스 지지향을 품은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에서 출발해 어디서든 책을 보며 쉬기 좋은 개성 만점 책방과 북카페 등이 회동길과 광인사길을 따라 들어섰다. 갤러리와 전시관, 박물관이 더해져 심심할 겨를이 없고, 눈에 띄는 여러 건축물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책과 관련한 체험까지 곁들이면 오감 만족 여행지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요즘 파주에서 가장 ‘핫한’ 곳은 마장호수흔들다리와 감악산출렁다리다. 아름다운 주변 경관과 짜릿함이 맞물려 기억에 남는다. 11월 초 아름다운 단풍과 빛축제가 펼쳐지는 벽초지문화수목원이 마장호수에서 가깝다. 파주출판도시와 인접한 자유로를 따라 만나는 오두산통일전망대와 지난 9월에 전면 개방한 파주 장릉도 꼭 들러보자.

문의: 출판도시문화재단 031)955-0050 / 출판도시안내센터 031)955-5959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