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으로 떠나는 흥미진진 가족 여행
지역명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한국민속촌으로 떠나는 흥미진진 가족 여행
가정의 달 5월, 가족이 함께 즐기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경기도 용인으로 떠나보자. 용인에는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가족이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국민속촌이 있다. 생동감 넘치는 농악을 즐기고, 조선 시대 캐릭터들의 돌발 퍼포먼스에 참여하다 보면 한바탕 웃음꽃이 핀다. 한국민속촌은 외국인 친구와 여행하기도 좋다. 한국 문화의 멋과 살아 있는 캐릭터가 주는 재미, 맛깔스런 토속 음식을 한자리에서 만난다. 한국민속촌을 둘러본 뒤에는 백남준아트센터로 향하자. 미디어 아트의 개척자 백남준 작가의 작품을 보며 창의력을 충전하고, 영감을 얻기 좋은 공간이다. 아이들에게 우리 문화와 역사를 알려주기에 맞춤한 심곡서원과 한국등잔박물관도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여행의 마무리는 이국적인 보정동카페거리가 어떨까. 앙증맞은 인테리어에 눈이 즐겁고, 맛있는 음식에 입이 만족스럽다. 한국민속촌부터 보정동카페거리까지, 용인은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진 가족 여행지다.

문의: 용인시청 관광과 031)324-3044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