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 단계(‘12~‘13) | 활성화 단계(‘14~‘15) | 정착 단계(‘16~‘17) |
---|---|---|
아시아시장을 중심으로 한 컨퍼런스 +쇼케이스+네트워킹 |
컨퍼런스+쇼케이스+네트워킹 파티+국제음악페스티벌 개최+어워드 |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한 종합마켓 플레이스 개최 |
<'12 아시아뮤직마켓 개최 계획>
(일시/장소) ‘12. 10. 11 ~ 13 / 롯데호텔, 서울시청 광장, 홍대 일대 등 (예정)
(주요내용)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한 컨퍼런스, 쇼케이스, 네트워킹 파티, 페스티벌 등 음악관계자 간 교류 협력의 장 및 타 분야와의 연계활성화 통한 시너지 창출
(규모) 해외 주요 음반사, 프로듀서, 페스티벌/마켓 관계자, 레이블사, 미디어, 유통사, IT 및 대중문화산업 여타 장르 관계자 등 100여 개 관련업체 등 10,000여 명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