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K-뷰티 혜택 풍성
게시일
2022.01.13.
조회수
351
담당부서
디지털소통팀(044-203-2051)
담당자
고병우
박성욱 앵커>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이 내일 개막합니다.
다음 달 28일까지 K-뷰티를 특별주제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임소형 기자입니다.

임소형 기자>
국내 최대 쇼핑문화관광축제인 코리아그랜드세일이 다음달 28일까지 열립니다.
겨울철 관광 비수기 외국인 관광객 유입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코로나19로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올해는 K-뷰티를 특별 주제로 인기 한국미용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 첫날에는 서울 명동에서 K-뷰티 쇼가 열립니다.
한국미용 체험관 뷰티 플레이를 통해 한국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K-뷰티 특별 할인전이 대대적으로 펼쳐집니다.
지마켓 글로벌, 글로벌 11번가 등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인기 미용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국내 주요 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별 적립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국관광상품을 미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전도 진행됩니다.
제주항공은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71% 할인하고, 숙박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300여 개 식당과 카페에서 식사와 음료를 최대 20% 할인 판매합니다.
온라인으로 한국 쇼핑문화관광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한식과 한국어, 한국공예 등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동영상 강의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영상편집: 장현주)
이밖에 한국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인플루언서 4명이 코리아그랜드세일 체험 영상으로 한국의 매력을 알릴 계획입니다.
코리아그랜드세일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V 임소형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