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의 진한 기운으로 온몸을 채운다, 진안홍삼스파
지역명
전북 진안군 진안읍 외사양길
홍삼의 진한 기운으로 온몸을 채운다, 진안홍삼스파


진안홍삼스파는 진안이 자랑하는 홍삼을 테마로 꾸민 체험식 스파다.

테라피를 위한 ‘데스티네이션스파’와 가족이 함께하는 ‘퍼블릭스파’가 있다. 


데스티네이션스파는 홍삼 거품으로 전신을 마사지하는 버블센스테라피, 홍삼 입욕제를 넣은 개별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는 아로마테라피, 홍삼 가루가 들어간 머드팩을 체험하는 하모니테리피, 산림욕과 마사지를 즐기는 허브테라피와 스톤테라피 등 5개 코스로 구성된다. 


데스티네이션스파는 1인 1회 이용 가능하며, 체험 시간은 각 10~20분이다. 

퍼블릭스파는 풀타임으로 머물며 스파를 하는 공간이다. 

퍼블릭스파의 중심인 바데풀에는 워터젯, 에어버블, 넥샤워, 마사지링 같은 수 치료 기구뿐만 아니라 사운드플로팅을 위한 별도 공간도 마련했다. 


하늘정원이라 부르는 옥상 노천탕에서는 마이산(명승)이 한눈에 들어온다. 

전 세계에서 수집한 가위 1,500여 점을 전시한 진안가위박물관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어 스파 후 돌아보기 좋다. 

마이산탑사까지 다녀올 생각이면 박물관 옆 등산로를 따라가자.

2022년 7월 개통한 운일암반일암구름다리는 진안의 따끈따끈한 ‘신상’ 여행지다.

문의: 진안홍삼스파 063-433-0393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