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거제도해수보양온천
지역명
경남 거제시 수양로
아름다움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거제도해수보양온천

따끈한 물에 몸을 담그고 나면 피부가 매끈해지고 얼굴에 빛이 난다.

예뻐지고 싶은 이들이 온천으로 향하는 이유다. 


거제도에 2018년 행정안전부가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한 거제도해수보양온천이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와 수압으로 신체 여러 부위를 자극하는 바데풀이 특징이다. 

온천 입장료 8,800원(8세 이상)으로 실내 수영장과 헬스클럽까지 이용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다. 

길이 25m, 수심 1.2~1.35m 6레인을 갖춘 실내 수영장은 온천수를 사용한다. 


헬스클럽에는 달리기를 위한 70m 트랙과 다양한 운동기구가 있다. 

다른 이와 접촉을 줄이는 가족탕은 2인 일반실 기준 3만 원(2시간, 최대 4인 / 추가 1인 7000원, 1시간 1만 5000원)이다. 

느긋하게 온천을 즐기고 한약재가 포함된 보양식으로 마무리한다. 

온천에서 노폐물을 빼고 보양식을 먹으면 따스해진 몸과 마음에 에너지가 가득 찬 듯하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거제맹종죽테마파크에 가자. 산소 발생량이 많은 대나무 숲을 걸으면 피부가 촉촉해진다. 

태풍 매미로 경작지를 모두 잃은 개인이 태풍에 끄떡없는 축대를 만들기 위해 쌓은 매미성도 멀지 않다.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학동고개에서 노자산 정상까지 1.56km를 잇는다. 윤슬전망대에서 웅장한 다도해 풍광이 한눈에 들어온다.

문의: 거제도해수보양온천 055-638-3000~2

회원 방문통계

통계보기

전체댓글(0) 별점 평가 및 댓글 달기를 하시려면 들어가기(로그인) 해 주세요.

  • 비방 · 욕설, 음란한 표현, 상업적인 광고,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의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 및 자료 등에 대한 문의는 각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거나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질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